[Live후기] 여성스티미언 최초 - 유튜브 LIVE 실시간방송 후기 ♡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 마쳤습니다. ^^

후기 올리면 또 중복되는 것 같아서,, 안 올리려고 했는데,,,,
처음인데도 들어와주신 분들이 너무 감사해서~

그래서 이번만 첫방송 자축 기념 으로 ^^ Live 후기 올리려고요!!

live4.jpg


최대 동시 접속사 16분 이었어요! ^^

한분이라도 들어와주셨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ㅠ_ㅠ
감사감사 합니다.!

제가 기억하는 분들... 15분...
(나머지 들어오셨을 몇 분 더... 모르겠음요 ㅜㅜ)

@centering @boostyou @roychoi @tata1 @rudolph
@sukjunko @devpark @bryanrhee @zenigame @ribai
@bombit @huarin @alexshin @gochuchamchi @danbain

다들 바쁘실텐데도 일하시면서 운전하시면서 등등!!
실시간으로 같이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채팅으로 같이 실시간 대화하는 것이니
40 min 이 그냥 훌쩍 지나가네요.
^^

마지막에 '커피쨘~ 이벤트' 도 할 수 있었어요!!

6.jpg

이벤트 상품받으실 4분 ^^
@rudolph 언제나 1등공신
@tata1 가장 블리하게 찍어주신
@boostyou 초반부터 들어오셔서 채팅 열심히 남겨주신
@zenigame 커피대신 급한대로 로션을 집어올리신

뚜둥 !!!!

카카오톡 이모티콘 1개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스팀챗 @annvely 로 카톡 아이디 주시면 제가 Talk 드릴게요.^^



영상 맛보기 짤 !

live1.jpg
live2.jpg
live3.jpg
live6.jpg

▽ 풀영상은 아래 포스팅에서 봐주세요.^^
앤블리 첫 실시간 라이브방송

카페에서 그렇게 떠들어도 되냐고... ㅎㅎㅎㅎ
채팅 달아주시는 분들 얘기 보는것도 엄청 재밌네요.^^ㅎㅎㅎ
진짜 스팀잇에는 재치짱 글솜씨짱 이신분들 많아요!!!!

인천에 어느 장소대여 카페에서 했구요.^^
핸드폰 2대 / 노트북 이용해서
룸에서 방송했어요.^^

약간 목소리가 울리기도 하고 ㅎ
노트북으로 틀어놨던 방송소리가 섞여들어가기도 했네요.ㅎㅎ

2018-02-25 23;29;41.jpg



보완점

  • 마이크가 있으면 보이스울림이 보완될듯
  • 얼굴을 가까이 하면 지못미가 됨. 최대한 멀리 얼굴작게하기.ㅎㅎ
  • 포스팅 댓글 시 핸드폰알림 진동소리 때문에 영상에 방해됨
  • 말하면서 채팅에 전부 답변하면 말하던게 짤리니 적절히 조절
  • 접속자가 누군지 확인 불가능
  • 접속자 중에 채팅을 안하시는 분들을 위해 내 이야기 많이 할 것!


다음 Live 방송은 2/27(화) 저녁 6:30

퇴근 시간이죠.^^?
한국에 놀러온 제 외국친구와 함께 30분가량 가겠습니다.^^

외쿡친구? ㅎㅎㅎ
아마 보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예상한 것과는 다르실거에요.ㅎㅎㅎ
Global 하게 안되는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가며 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앞으론 더 재밌게 이벤트도 하고 질문도 받고

미션하기 등. 고민해보겠습니다. 함께해주세요.^^


live4.jpg

우리 또 만나는거에요. ^_~//



follow_ann.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