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오늘은 @jaykim99 님께서 지목해주신 릴레이를 써보고자 합니다!

"만약 3초만 미래를 볼수 있다면 어떤 미래를 볼수 있을까?"

미래를 볼 수 있는 기회 치고 너무 짧지 않나.. 생각이 들긴 하는데요
영화 [About Time]도 떠오르면서,
진짜로 미래에 갔다와볼 수 있는 기회도 아닌데,
별별 생각을 다하게 되더라구요.

미래의 아기 얼굴도 너무 궁금하고,
(요즘엔 태아때부터 초음파로 자주 들여다보니 애기가 태어나도 낯설치 않다고도 하지만,
실물이 궁금한 1인)
미래에 제가 어느나라에 어느 도시에 살고 있을 지도 궁금하고,

...

그러다가 내린 결정은

저는 요즘 작업이 잘 '안' 풀리는 관계로 ;-(

5년후, 제 작업실을 살짝 훔쳐보고 오고싶어요.

스크린샷 2018-01-31 오후 3.55.53.png

스크린샷 2018-01-31 오후 4.00.34.png

이 사진은 우연히 찾은 5년전 제 작업실 바닥 사진이랑 제가 읽던 책 사진인데요.
작업실 바닥은 참 지저분 하죠? 저만 그런건 아니에요..
저보다 더 더러운 작가님들의 작업실이 많다구요...허허
저 때는 Lucian Freud라는 영국 작가에게 꽃혀있을 당시라
유화로 잔뜩 이상한 색을 만들었던 기억이..
이 할아버지의 색감과 붓터치는.. 정말.. 따라하고 싶은데 쉽지 않더라구요.

제가 제 미래의 작업들을 '딱 3초간만' 보고
영감을 받을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제 작업이 어떻게 변해있을지 너무 궁금하고
미래엔 어떤게 제 색감이고 혹은 조형의 형태일지 궁금해요.

그래서!!! 미래 제 작업실에 다녀와보고 싶네요 :)

뭐, 이루어 질 수도 없는 일이 겠지만 말이에요.


이것도 소망릴레이랑 비슷한가봐요 ?
진행방식은 ...

#3seconds 태그를 달아주고,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하는 거라네요.
그 3명에게 가장 최근 글의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jwonder, @pandafam님, @raccoonman 님의 3초간 미래여행을 들려주세요 :)

이 3분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