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인천 대공원 콩비지 전문점

안녕하세요 @allsale 다팔아압니다.

오늘도 먹스팀으로 인사드리네요 ㅎㅎㅎㅎ

춥지만 답답한 쭌쭌이를 데리고 외출을 했습니다.

배가 고파 바로 식당으로 향했지요~~~~

이식당이 겉보기에는 별다른 식당이 아닌거 같은데..

1.jpg

안에는 무슨 식물원처럼 이겨울을 녹색으로~~~~~~

6.jpg

5.jpg

7.jpg

자리 안내해주시는 식당 사장님입니다.ㅎㅎㅎㅎ

4.jpg

이런방이 3~4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2.jpg

3333.jpg

메뉴판입니다..

동치미는 추가금액을 받지만.. 주시는 양이 추가할필요 없을 만큼 많이 주십니다 ㅎㅎㅎ

77.jpg

99.jpg

저희는 대구알탕을 먹었습니다.

사장님 주시면서

이거 엄마가 해준 맛이랑 똑같아..

이거 '중'자이상이야~~~

정말 푸짐하게 많이 주셨습니다. ㅎㅎㅎㅎ

맛있습니다~~~ 엄마 손맛 그리우신분들 강추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대공원파전콩비지운연점

주소 : 인천 남동구 연락골로 13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