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

휴가기간 이탈리아를 다녀왔었습니다.
한 달이 넘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풍경 사진부터^^

먼저 이탈리아 남부 폼페이^^
저절로 숙연해집니다..
image
image

다음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한다는 포지타노입니다 ㅎㅎ
정말로 역대급 풍경..!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아 아쉽습니다.
image
image

다음은 로마의 풍경입니다~
트레비호수 판테온부터 콜로세움까지^^
image
image
image image

바티칸의 모습입니다
라파엘로의 작품부터 천지창조, 피에타 등등 책으로만 보았던 작품리 제 앞에..!!
image
image
image image

다음 여행지였던 피렌체. 피렌체는 정말 예쁜도시이자 냉정과 열정사이의 배경지...!
image image image

제가 제일 좋아한 도시인 베네치아^^
아이유의 뮤직비디오 배경이 되기도 했고 버스가 배라는 사실ㅋㅋ image
image image
image

마지막 밀라노까지^^
밀라노는 가장 신도시의 느낌이 나는 도시였습니다^^
image image imag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