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비트소닉 거래소에 가니 오픈마켓이란게 생겼네요

비트소닉의 거래소 코인인 BSC는

최저가 고정 거래로 바뀌었고....

(나름 스테이블 코인으로 만들려고 노력한듯...)

거래소에서 상장을 시켜주는 오픈마켓이란것을 만들었더군요

거래소에 인프라 사용료와 BSC보증금만 걸면

상장이 가능하게 했네요

저렴하게라고는 하지만...

사용료는 몰라도....

보증금은 BSC가 173원(고정가)씩이니까

제일 적게 보증을 건 썬체인의 경우 1730만원의

bsc를 보증금으로 건거네요

많은 보증을 건 드림캐쳐의 경우 1억7천3백만원을

보증금으로 건거라고 보면 되구요

뭐... 상장이 되면야..... 기존 보유물량을 털어서 비용을

지불할수 있을테니... 나쁘지는 않네요

근데....

코인에 문제가 생기면 보증금으로 보상해준다고하니...

나름.... 잘 만든 제도 같긴하네요

너무 오래간만에 가서 그런지 많이 바뀌었어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