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에 참여했던 "타케우치 미유" akb 졸업 발표

31분50초짜리 영상입니다

타케우치 미유는 프로듀스 48에 참여했던 일본 연습생으로

AKB48 팀 B 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편모 가정이라서 할아버지가 미유를 돌봐줬는데

어머니가 일을 나갔을때 돌봐줬고...

미유가 akb에서 힘들때 많은 위안을 주었다고 하는데

할아버지 생일이 8/31이라서 선물로 데뷰하는 장면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할아버지가 2차 순위 발표식때 돌아가셔서

그러지는 못했다고 하네요

연예계 활동을 8살에 시작해서 14년동안 활동을 하고

AKB는 9년동안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이제 akb활동을 끝낸다는것이 졸업인데요

이번년도까지만 활동을 하고 그만둔다고 합니다

악수회가 12월 23일까지 있다고 하고 졸업 공연

은 나중에 SNS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유튜브 활동은 계속 한다고 하니까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은 볼수 있을것 같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