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준다는 재난 소득 신청하기

뉴스에 나왔었죠?

경기도, 오늘부터 재난기본소득 18개 시군과 동시 지급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그런데....

실제로 접속해보면....

오류

오류

오류

결국은 접수를 못했는데요

하는 방법이 잘못된건가 싶어서 방법을 찾다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신청방법 #코로나19 #재난기본소득 매뉴얼

이라고... 경기도청에서 올린 영상이 있네요

주는쪽에서 올린거라 간결하네요

50초짜리

하여간...

오류나는건 오류나는거고

저 화면 그대로 나오면 신청 끝이라는거네요

다시 도전~!!!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