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 8일차] 레일조명에 전구장착! 선반장 설치! 커튼 장착!

억셉입니다!
해피해피 토요일입니다.
다들 즐겁게 토요일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가든파이브 문고리닷컴에 들러
땡그란 전구들을 환불하고
납짝한 전구를 구매했습니다.

지하 1층에 멋드러진 까페가 있어서
커피 한잔을 안할 수가 없더군요

둘다 달달한게 필요해서
와이프는 바닐라 라떼를
저는 라떼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커피를ㅋ

오늘 했던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두꺼비집 가림판 교체
  • 선반장 설치
  • 부엌 우측 선반장 설치
  • 싱크대 위 커튼 설치
  • 레일조명에 전구 설치
  • 가스렌지에 가스 설치

오늘은 상대적으로 심플했네요 ㅎㅎ

1. 두꺼비집

저희 집 두꺼비집은
안에 들어가지있지 않고
돌출되어 있습니다.

이유인즉슨 안에 물이 새서 그렇습니다ㅠ

원래는 저런 바구니로 덮혀있었는데

오늘 문고리닷컴에서 사온걸로 덮었습니다^^ㅋ

이것이 바로 돈지랄...!!

2. 선반장 설치

일단 이놈입니다.
다행히 설명서를 읽고
뚫어지게 쳐다보니 어떻게 조립하는 건지 알겠더군요.

그래서 주아가 조립했습니다

드라이버로 나사를 돌리는걸 어찌알았는지
잡아서 떡 갖다 꽂는데 신기하네요_

하지만 그건 육각렌치로 돌리는거란다...

일단 생각없이 조립했는데,
딱 에어컨 우측의 빈공간과 자리가 맞네요.

에어컨 전선을 정리하고
벽에 앙카로 박아주니
아주 깔끔하게 고정되었습니다.

흐뭇하네요

3. 부엌 우측 선반장 설치

쨔쟌!

원래는 기존에 떼넨 부엌장의 일부였는데
판떼기를 때다가 벽에 박았습니다.

일단 뭔가 올려놓고 싶어서 올려봤습니다.
먼지쌓여도 괜찮은 적당한 것들을
올리면 될 것 같네요^^ㅋ

4. 전구 설치

아니 어제만 해도 레일조명이 잘 작동했는데
오늘 전구를 장착해도 깜깜 무소식인겁니다ㅠㅠ

한 시간 넘게 삽질하다 혹시나 해서
스위치를 뜯어봤는데...
아래쪽 스위치에 전선이 연결이
덜 되어있더군요ㅠㅠ

마저 연결하니 바로 불이 들어옵니다.
이 허망감이란...

어떤가요?
거실 등을 끄고 부엌등만 켜봤습니다ㅎㅎ

요즘 핫 하다는 레일 조명인데
저희는 주광색 전등만 써서 그런지
분위기 있고 그러진 않은것 같네요ㅋㅋ

5. 그릇 장만...!!

@siritable님 드디어 제가 그릇을 구매했습니다!
전에 알려주신곳은 엄두가 나지 않아
싼 녀석으로 장만하게 되었네요 ㅠㅠ...

주아가 혹시나 건들까
높은데다 뭉쳐놓고 대충 찍어봤습니다.

피스당 3천원꼴의 저렴한 녀석들이죠.

흐뭇합니다.

이제 내일 이사짐을 옮기면
본격적으로 분가해서 살게 되겠네요.

내일은 또 어떤 모습이 될지 기대됩니다^^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