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인테리어 7일차] 드디어 가구들이 하나 둘 들어오다

억셉입니다.
금요일 넘나 피곤한것...
정신차려보니 아침이네요^_ㅠ

모기장속의 주아입니다.
딱 저희상태가 저랬네요ㅠㅠ

7일차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있었습니다.

  • 싱크대 위 시트지 작업
  • 전등 스위치 교체
  • 레일조명 설치
  • 주아방 책장, 장난감 장 설치
  • 에어컨 설치
  • 식탁 설치

이정도입니다.
직접 셀프로 한것은 위의
세개밖에 없네요^^ㅋ

레일조명 설치

기존 조명을 떼어내고 레일조명을 설치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무사히 설치했죠!
다만 전구가 좀 어울리지 않아서
오늘 바꾸러 갈 예정이라 빠져있습니다ㅜㅜ

주아방 장 설치

주아방의 책장과 장난감장이
설치되었습니다!
위에 조명까지 올려놨더니
제법 어울리는것같네요 😙

주아가 하두 잡아댕겨서
막느라 힘들긴했습니다ㅎㅎ

식탁 설치

부엌이 좁은관계로 아일랜드식탁을 설치했습니다.

저거는 식탁부분을 집어넣을수도 있고 뺄수도 있게
고안된 식탁인데 생각보다 허술하지않고
튼실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비오는데 기사님이 많이 고생하시더군요...ㅠ

에어컨 설치

이것도 제가 한건 아니지만...!!!
드디어 남은 작업을 시원하게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ㅠㅠ

주아가 바람을 좀만 직접쐬어도
콧물이 나오고 하는 바람에
은은하게 냉기를 퍼트려주는
무풍에어컨을 질렀드랬죠...

이녀석은 2층에 달아주었습니다~!

두개나 설치함에도 추가금이
많이 안나와서 안도했습니다 휴

전체적인 부엌 모양새입니다.

아직 시트지도 더 사다가 붙힐곳이 남아있고
가스도 설치해야하고, 부엌창문 위쪽도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 과제가 남아있네요ㅋㅋ

그리고 대망의 이삿짐 나르기가 남아있군요...

이상으로 7일차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