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마음의 평화를 얻은 4/25일 그래서 인피니티 워는 언제 보러 가지??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

한주의 절반인 오늘 수요일!!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4/25일인 오늘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한 날이네요!!

저는 다음주 수요일에 보러갑니다!!!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서울에 있는 아이맥스 성지 용산은 가지 못하고 ㅠㅠ... 제 2의 성지라고 불리는 울산 삼산에 가서 볼 예정입니다!!! 비록 용아맥(용산 아이맥스)에서 볼 순 없지만 그래도 즐기기엔 충분합니다. 7일 뒤에 영화를 보게 되서 리뷰글은 조금 기다리셔야 할거 같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1,2,3편을 보시고 가시는걸 추천...!!
(3편은 내일 업로드 할게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1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2편!!


저한테 오늘은 특별한 날입니다. 근 1년간 안개속을 헤매고 다니는 것처럼 머릿 속이 복잡하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헌데 오늘 그 안개를 뚫고 나왔습니다. 딱히 어떤 큰 깨달음을 얻은 것도 아닌데 그렇게 됐네요. 차분히 돌아보니까 여러개의 트리거들이 작동해서 하나의 결론에 도달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오늘 수업 중에 들은 교수님의 인생이야기와 최근에 읽고 있는 니체의 책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의 내용 그리고 20대의 끝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서 내 자신이 어른이 맞는가?라는 질문을 통해 떠오른 생각이 한데 모여 자욱했던 안개를 없애줬습니다.

그리하여 제 마음은 편안해졌습니다. 내가 가야할 길은 다른이가 만들어 놓은 길이 아닌 내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길이라는 것을 보았고 길을 가는데 필요한 에너지가 제 마음 속에 생겼기 때문입니다. 지금 마음 상태는 꺼지지 않는 은은한 잔불과 같은 상태라고 해야할까요? 뜨겁지도 미지근하지도 않은 적당한 온도의 화톳불 같은 느낌이네요.

기분이 아주 묘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제 자신을 통제하는게 쉽고, 잡념도 무리한 욕심도 달라붙질 않네요. 한 친구는 저보고 이제 득도를 할 차례 아니냐고 묻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은 좀 특이한 날이었습니다. 뭔가 전환점이 될만한 날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여러분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캘리 사진.png

모처럼의 상승장이 시작된 한주네요 ㅎㅎㅎㅎ 이대로 쭈욱 가즈아ㅏㅏㅏㅏ!!


ps. 인피니티 워 스포일러를 당하지 않기 위해 스티밋외 다른 사이트는 거들떠도 안보고 있습니다 헤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3편!!은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손봐야 할 부분들이 있어서 말이죠.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

귀욤 터지는 돌고래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과 환상적인 손글씨를 보내주신 @sunshineyaya7님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