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증인 보고서 #2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고 있는 @snackplus입니다.

요번주도 재미있는 일이 가득했던 한 주였던 것 같습니다. 그럼 요번주에도 진행했던 일들에 대해 간략히 작성하겠습니다.

1.트립스팀 오프 모임

가볍게 진행을 해본 모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20분이 조금 넘게 참석을 해주셨습니다.) 트립스팀 모임이였지만 다양한 SMT프로젝트들의 진행상황 및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밋업 주최 시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트립스팀 모임 후기는 좀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10-22-00-05-41.jpeg

[혹시 몰라서 ...많은 분들의 옆모습과 뒷모습이 나온 사진으로 공유 드립니다.]

2.트립스팀 콜라보레이션?

트립스팀은 스팀 내의 많은 서비스들과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을 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팀시티와 오프라인 여행 아이템 협업 및 디클릭을 트립스팀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립스팀의 문은 항상 열려있으니 좋은 아이디어 및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3.랭킹 콘테스트

트립스팀의 첫번째 콘테스트를 선정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여행기 자체도 많을 뿐만아니라 기존에 스팀헌트,테이스팀,아티스팀과 같은 점수를 통해 리워드를 제공하는 콘테스트 시스템은 맞지 않다고 판단하여 랭킹관련 부분에서 만큼은 다른 DAPP들과 조금은 다른시도를 해볼 예정입니다. 지켜봐주세요~~

4.무서운 여행기

지금까지 트립스팀에서 노멀한 여행기들에 관련된 콘테스트만을 진행해봤었습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약간은 진중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공간이라 조금은 공격적인 콘테스트라고 생각하는 '무서운 여행기 (할로윈 여행기)' 콘테스트에 어떠한 글들이 올라올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5.화이트리스트 & 블랙리스트

어뷰징방지등을 위해 dAPP들이 화이트리스트&블랙리스트를 공유하기로 하고 실제 github에 공개를 해나가고 있습니다. 스팀헌트쪽에서 리드를 해주시고 계십니다.(감사합니다.) 아래 주소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Steemhunt/whitelist

부족하지만 스팀시스템에 기여 및 트립스팀 뿐만아니라 SMT프로젝트들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트립스팀 증인 투표하러가기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