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2. 버킷리스트를 따라 남미로~.

여행하는 미스티 @mistytruth


0128 2마추픽추 (68).JPG


백과사전에서는 버킷리스트Bucket list를 '평생 한 번 쯤 해보고 싶은 일, 혹은 죽기 전에 해야 할 일들을 적은 목록' 으로 나와 있다.

누구나 버킷리스트가 있을 것이다.
내게 마추픽추를 보고, 우유니 사막에서 밤하늘의 별을 보는 것, 그리고 이과수 폭포를 직관하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 일부이다.

남미를 가기엔 너무 내가 노약하다고 생각했지만 더 연세드신 언니, 오빠들의 응원에 힘입어 가보기로 결정한 것이 작년 10월이었다.

예약을 하고 나서는 체력을 키우기 위해 근처 동산/쌈지숲을 매일 걸었다.
마침 쌈지숲 공사를 해서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적당히 오르막길, 내리막길이 있나 하면 평평한 길이 있어 걷기도 좋았다.

무릎이 약해서 애용하는 동전파스와 나를 도와줄 초경량 등산스틱도 구매했다.
비행기에서 잠을 못자는 나를 위해 수면제와 고산증에 도움을 줄 약도 처방 받아 왔다.


0202 2이과수오후 (31).JPG


그러다 고비가 있었다.
11월 중순 쯤부터 있었던 복통으로 결국은 12월 21일 대장내시경을 하고, 응급실까지 가는 일이 벌어졌었고 바로 어제 체외충격파쇄석술을 하고 산더미만큼의 약을 처방받아 왔다.

어제 저녁에는 많이 슬펐다.
이 상태로 여행을 떠나야 하는 지에 대해서도 의문이었고 모든 일이 회의적懷疑的으로 다가왔다.
늘 자정이 되어서야 잠자리에 드는데, 피곤해서 9시도 안되어 자러 들어갔다.


0130 1우유니일출1 (32).jpg


아침을 맞이하고 현실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그래~ 돌과 함께 남미로 가자~!!

처방 받아 온 약도 챙기고, 비행 24시간 전부터 이루어지는 온라인체크인도 마쳤다.
여행하는 동안 내 몸 속의 돌이 가만히 있어 주길 간절히 바라고,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기를 또 바란다.

나는 호기심이 많은 만큼 겁도 많아 자신이 없는 일은 추진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 번 일은 자신이 있어 추진한 일은 아니었다.
어쩌면 내 능력을 넘어서 견디고 버텨야 하는 일이 생길 지도 모르겠다.

모든 것은 나의 수호요정에게 맡기고 떠나려 한다.


2018-11-6-10;18;50.jpg



100.jpg.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