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도시 괌 두번째이야기 - 리티디안비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와이프가 꼭가야할바다가있다며
부랴부랴준비했습니다.

어디냐니 리티디안비치라고
괌북부에 위치한곳이랍니다ㅎㅎ

일단 저희는 따로 렌트카에서 무상으로지급한
포켓와이파이가있었기때문에 네비가없이
항상 구글맵으로 이동했어요

IMG_3915.JPG

"리티디안비치"가는길 좀 희안합니다.ㅎㅎ
좀가다보면 싱크홀이 도로에굉장히많습니다
마치 카트라이더에 바나나를피하듯이 운전하셔야됩니다ㅋㅋ

괌시내쪽에서 이동시간은 약1시간걸리고
도착하자마자 "우와우와"소리가나왔어요

IMG_3914.JPG

두근거리면서 입구로들어가봅니다

IMG_3913.JPG

일단 물이정말정말맑습니다.
대신 좀 일찍가셔야됩니다 (8시-9시엔도착해야함)
왜냐면 늦게가면 물이빠져서 돌더미들만있어요ㅜㅜ

IMG_3789.JPG

스노쿨링장비는 꼭챙겨가시길바래요
물고기친구들이 정말많습니다ㅎ
고기가 떼로다니는거보고 좀놀랐어요

IMG_3827.JPG

IMG_3830.JPG

튜브태우니 후에에에엥ㅠㅠ

IMG_3835.JPG

아가들좋아하는 모래놀이하니까 뚝그치네요ㅎ
힘든여정이 오늘도 끝났습니다ㅎㅎ

괌가시면 꼭 "리티디안비치" 추천합니다!!
3줄요약

1.리티디안비치 가는길 싱크홀조심
2.샤워시설 화장실없음. 1.5페트병필수
3.스노쿨링장비챙겨서 꼭가요 두번가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