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신난다의 하루 계획 프로젝트 2일차.

씐난다입니다!!!!!

하루 계획 프로젝트 2일차!!!!

오늘도 어기적 어기적 늦게 일어나서 밥 먹으며 효리 민박도 보고 뒹굴렀더니 연구실나오니 벌써 열두시 반이더라고요....

흐헿헿....

1.jpg

정신을 못차리는 낙관주의자................... 책상에 앉아 어기적 어기적 오늘의 계획을 짜봅니다.

  1. 스팀잇에 신라스테이 후기 포스팅하기
  2. 로샤 5장 다 읽기(어제의 계획 실패를 오늘 수습합니다)
  3. MMPI-2 제 3장 읽기
  4. 신체증상장애 DSM 다 읽기
  5. 신체증상장애 최신정신의학 읽기
  6. 단어공부 13-16p
  7. 보고서 준비
  8. 교수님과 박사쌤들게 감사카드 스기

희희 재미 없는 계획이지요.......?? 밍기적 거리는 거 이해 가시지요....? 8ㅅ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비도 시원하게 내렸고 월요일이고 맛있는 커피도 사마셨으므로 즐겁게 한 주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도 시작했어요 호호 날씬해져서 겨울 옷을 예쁘게 입을 겁니다!!! 멋쨍이는 겨울에 제일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이따 신라스테이 후기로 돌아올게요.

좋은 오후 보내고 계세요! 신난다였습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