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이 환생 했다는 증거

환.jpg

환생은 흔히 불교나 힌두교의 영향을 받은 동양에만 있다고 생각 하기 쉬우나, 고대 서구권에서도 환생과 전생의 개념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고대 그리스의 오르페우스 신앙에서는 육식을 절대 금하고, 신도들에게 채식만을 강요했다는데요.

사람이 죽으면 동물로 다시 태어난다고 믿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플라톤 같은 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철학자들도 인간이 다시 태어난다고 주장했다고 하네요.

환생을 믿냐 안믿냐는 자기 자유이지만, 전생에 살해되어 암매장된 자신의 시체를 찾아내고 범인을 지목한 사례 등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환생 증거들이 보고 되었다고 해요.

다운로드 (27).jpg

첫 번째 : 같은 꿈을 반복적으로 꾸어요.

꿈은 당신이 인생에서 보는 것을 반영한다고 해요.

당신의 꿈속에 있는 모르는 사람들의 얼굴은 전생에 보았던 얼굴일 수가 있어요.

매번 똑같은 방식으로 반복해서 일어나는 이상한 꿈이 있나요?

이 꿈에서 사람과 장소는 역사의 특정 시기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이는가요?

이것은 당신의 현재의 육체가 경험하지 않았지만 이전의 삶에서 경험했던 과거의 추억을 불러내는 표시일 수가 있어요.

다운로드 (28).jpg

두 번째 : 당신의 직감은 강력하고 유용해요.

직감은 지혜와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에서 비롯되었다고 해요.

대부분의 이러한 지혜와 지식들은 당신의 현재 인생에서 이미 경험한 것에서 나온 것이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지혜롭고 통제력이 있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은 반복적인 환생에 의해 영혼적으로 더 성숙해져 있고 유용한 직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될 성 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라는 말은 고금의 진리라고 합니다.

우리가 인간 사회에서 익히 보아 온 잘못된 떡잎이 잘자란 나무가 되는 확률은 UFO가 우리 집에 착륙할 확률만큼 낮다고 해요.

원래 쓰레기는 항상 쓰레기이고 걸레는 빨아도 걸레인 것입니다.

이러면 부정적인 영혼들은 성숙된 영혼들의 발전을 방해하고 같이 더럽게 물들 수가 있어요.

images (5).jpg

세 번째 : 당신의 기억 중 일부는 현재의 것이 아니다?

이것은 특히 어린이들에게 매우 자주 발생한다고 해요.

아이들은 성인보다 영혼을 위한 교차점에 훨씬 더 가깝다고 합니다.

그들은 종종 전생을 훨씬 쉽게 기억할 수 있어요.

당신은 어렸을 때 놓치기 싫었던 기억이 있나요?

그 기억들은 현재의 삶의 일부가 아니거나 현재 시간에서가 아닌 사람들과 자리를 잡았나요?

과거의 삶을 살았던 사람들은 과거의 여러 장소들 그리고 과거 사람들과의 여러가지 삶의 추억을 갖는다고 해요.

ep.png

세 번째 : 당신은 일상적으로 데자뷰를 경험 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발생 하지만 때떄로 우리가 경험하는 찰나간의 데자뷰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이전에 누군가와 만났고 어떤 일에 대한 당신의 지식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분명하게 나타내는 데자뷰를 말한답니다.

환생한 사람들은 처음 방문하는 도시나 나라에서도 주변 환경에 아주 친숙하다고 해요.

cjs.jpg

환생이라.....무교이지만....환생이 없을 것 같지는 않네요..ㅎㅎ

믿지 않는 분들도 계시겟지만....특히 환생이라고 하니...

영화 신과 함께가 생각 나는..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