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에잠기다] 나의 20대는? 릴레이 3번째 주자 kimhyeran 입니다.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스팀잇 대문.png


@roychoi님께서 시작하신 [추억에잠기다] 나의 20대는? 릴레이가 @happdai님을 거쳐 저에게 오게 되었네요..ㅎㅎㅎ
저는 아직 20대인데 ㅠㅠ 27세입니다!! ㅎㅎ
그래도 저에게 바톤을 넘겨주셨으니 사진을 열심히 뒤져 봤어요

제가 스무살이 되던해 고등학교 졸업식
고등학교 졸업식.jpg

스무살이 되자마자 탈색 두번에 염색한번을 거쳐 탄생한 나의 노란머리...
20살1.jpg

대학교에 입학하고 첫 OT 커플댄스....
오티.jpg
당연히 일등은 저희조가 ^^

정상적인 사진도....
20살.jpg

OT에 이은 20살 첫 MT
10년 엠티.jpg
참고로 저 분장은 저희조가 장기자랑을 아바타를 하는바람에...ㅎㅎ 제가 여주인공 ^^

21살이 되고 동아리 연합회 복지부장을 할 당시 TL....그냥 술판이였어요 ㅎㅎ
동연 lt.jpg

22살이 되고 총여학생회 복지국장을 할 당시 TL......복지부장 차장과 함께 찍은 사진이예요 ㅎㅎ
총여lt.jpg

학부연구생, 대학원 재학시절 연구는 안하고 연구실에서 사진만 찍었죠 ㅋㅋㅋ 대학원은 중간에 접었어요 ㅋㅋ

여긴 연구실이고


여긴 실험실이예요

아....연구실에서 고스톱도 많이쳤죠 ㅋㅋㅋㅋ

제주도로 학회를 가서 포스터발표도 해보고

배타고 나가서 낚시도 첨 해봤어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가본 콘서트!!

친구들이랑 한창 놀러다닐때 야당을 참 많이 갔었어요


파란옷이 저예요 ㅎㅎ

22살때 서울도 처음가봤구요 (대학교 면접보러 간것 빼고 ^^)

티는 안나지만 서울역입니다........하하하핳

워터파크도 가보고

놀이동산도 가구요

저의 첫 해외여행!!
보라카이를!! 혼자!!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어요...ㅋㅋㅋㅋㅋㅋ

길에서 만난 현지인들이랑도 놀고

호핑투어에서 만난 한국인 커플이랑도 놀고 (지금 이커플은 결혼했어요!!)

펍크롤 이라는 클럽투어를 하면서 만난 외국인들이랑도 놀고!! 정말 즐거웠어요 ㅎㅎ

저의 두번째 해외여행 세부

세번째 해외여행 대만

친구들이랑 갑자기 급떠낫던 부산여행 사진도 있네요 ㅎㅎ


저는 사실 큰집이 광안리라.....ㅎㅎㅎ 광안대교앞을 많이 갔었어요

음....그리고 저는 머리가 좀 길면 자꾸 단발병에 걸려서 자꾸만 머리를 잘라버려요...

어릴땐 완전 짧게 자르기도 했고...



이정도 중단발을 많이했었어요 ㅎㅎㅎㅎ


이정도 길이가 저에게는 머리가 가장긴 시절이예요 ㅎㅎㅎ 이정도 넘으면 잘라버려요 항상....지금도 이정도 길이가 다 됬는데 자를까 고민중이예요 ㅠㅠ

사진들을 보다보니 추억이 많이 없는것 같다는생각이 드네요.... 아직 20대가 끝나지 않았으니 20대가 끝나지 전까지 더 많은 추억을 쌓아야 겠어요!! ㅎㅎㅎ

제 얘긴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제가 지목할 다음 타자는요.....요즘 이사갈집 셀프 인테리어로 바쁘셨던 @acceptkim님 입니다!! ㅎㅎㅎ 왜냐하면 제가 이 글을 작성하기전 마지막으로 본 포스팅의 주인공이시기 때문이죠... 이유가 너무 싱겁나요???ㅎㅎㅎ 그래도 꼭 릴레이를 이어주시기 바래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