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발달심리학] 나는 네가 A라고 생각하고 있는 걸 알아 - 마음이론 (1)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달심리학] 나는 네가 A라고 생각하고 있는 걸 알아 - 마음이론 (1)

RE: [발달심리학] 나는 네가 A라고 생각하고 있는 걸 알아 - 마음이론 (1)

마음이론은 평생 갈고 닦아야 하는 걸까요?
제가 예전보다 남의 마음을 모르는 것 같아서요 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