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사) 스팀잇 뉴비 tkdgns550 인사 드립니다 !!

image.pn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하게된 뉴비 @tkdgns550 입니다!!
우선 저는 군대에서 우연히 만난 후임으로 인해 전역후 스팀잇에 관심이생겨 입문하게됬구요
참 설레기도 하면서 각국 여러 사람들과 함께 소통할수 있는 장이 생겨서 너무 좋은거같네요 ㅎㅎ..

저는 우선 앞으로 스팀잇을하면서 주로 패션과 관련된 미적인 부분에 관하여 소통을 하고싶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만큼 '아.. 겨울에는 뭐라도 껴입어서 색깔내면 되는데.. 여름에는 어떻게 멋을 낼까?'
혹은 '옷은 잘 입고싶은데 안목이 없는건지... 촌스러운거같아!!' 하시는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만한 글, 자신감을 키워 줄 수 있는 글 등을 기재해보려 합니다. 동시에 제가 조금 배울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좋겠구요 !!

패션에 눈을 뜨고 싶으시다면 많이 놀러와주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
소통해요 같이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