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냥이! 트럭에 올라가다!

안녕하세요. Yoms입니다!!
과제하다가 너무 집중이 안되서 냥이 사진과 함께 찾아왔어요~
역시.... 집중안되고 힘이 없을 땐 냥냥이들 보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ccc.jpg

이 사진은 제가 찍은 것이 아니라 친구에게서 받은 사진인데요.
옹냥이 1이 하얀 트럭 위에 올라 간 사진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옹냥이 1은 이렇게 트럭 위나 차 위에 올라가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닝겐!! 날 널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다냥!!!!! 사진만 찍지말고 얼른 나에게 먹을 것을 대령하라냥!!!!"

이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fgfg.jpg

이번 겨울 엄청 추웠는데 냥이들이 잘 이겨내준 것만 해도 넘 감사한 일이랍니다..!!

독자분들도 주위에 길냥이가 보인다면 따뜻한 인사 한번 건네보는 것 어떨까요?
냥이들은 우리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