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가입] 왓투두 인사드려요^^ 좋은 분들과 많이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what2do 에요! 며칠 전에 가입 신청을 해 놓고 잊고 있다가,
오늘 보니 메일이 와 있어서 이렇게 가입을 완료했네요ㅎㅎ

정말 수많은 정보에 둘러싸여서 머리에 이것저것 담고 있는데.. 아직은 꾸역꾸역 집어넣고 있답니다;;

이 와중에 프로필 사진이랑 커버 사진도 등록해놨어요^^ 사실 뉴비 분들 가입 인사 드리면서
여러 좋은 분들께서 조언도 해주시고, 보팅으로 응원도 해주시는 걸 보면서 참 훈훈했습니다.

처음에는 제 생각과 문장을 작성하는 것만으로 수익성이 생기는 sns 플랫폼이 '정말 신박하구나!'
'정말 양질의 컨텐츠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컨텐츠가 인정받게 되겠구나!' 하며
앞으로 스팀잇의 발전을 기대하며 가입하게 되었는데요,

정말로 여러 글과 댓글, 답글들을 읽어보며 좋은 생각과 시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이렇게 많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물론 꼭 전문 분야에 대한 글들을 말하는 게 아니에요!
여러가지 일상 포스팅들도 포함해서 말이죠ㅎㅎ

플랫폼 특성 상 7일이 지나면 박제되어 수정도 할 수 없는 글이기에, 좀 더 생각을 하고 작성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앞으로의 제 포스팅 방향은 제 소개글에 적어 놓은 것처럼
여러분의 마음을 울리는 문장들, 생각을 부르는 생각들, 그런 사진들, 등등

감성에 중점적으로 다가가는 포스팅들이 될 것 같아요.

그렇지.. 하며 공감하시고 제 문장으로 조금이라도 위로가 된다던지,
뭔가를 시작할 때 용기를 얻어 가시거나, 옅은 미소라고 띄게 된다면

그렇게 여러 분들의 마음을 두드린 제 포스팅의 가치에 보팅을 많이 해주실 것이고, 자연스레
많은 분들과 훈훈하게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되고 싶네요ㅎㅎ


응원해주시고, 저로 인해 여러모로 마음 따뜻해질 수 있도록 @what2do 노력하겠습니다:)

p.s. 근데 이미지는 왜 안올라가죠... (긁적)
l> 와 이게 링크를 적어야 하는군요..?? 글 작성할 때 오른쪽 '마크다운 스타일 가이드' 보고 알았어요 ;;

(이번 동계올림픽에 쇼트트랙을 보러 다녀왔었는데요, 그 앞에서 찍은 하늘 사진이랍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