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사야돼~ 윤식당 계랸후라이팬

tvN 윤식당 보시는 분계시나요?

시즌1때부터 애청자인데요 시즌2도 이제 1회만 남았네요 ㅠ

1화부터 눈에 들오오는 주방용품이 있었으니.....

다들 아시는 계란 후라이팬이 그것입니다 ㅎㅎ

후라이팬.jpg

제가 계란후라이 정말 못하거든요 ㅋ

그런데 저 후라이팬 딱 보는 순간

어머! 이건 사야돼!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저거라면 나도 예술로 계란 후라이를 만들수 있을듯 ㅎㅎ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3개짜리 4개짜리 있지만 대략

2만원 전후의 가격

나는 왜 새로운 주방 용품만 보면 설래이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저랑 함께 계란 후라이 한접시 하실라우?^^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