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세대를 하나로 소통시키는 2017~2018 최고의 유행어?? ㅎㅎ

가즈아.jpg

인터넷 커뮤니티에 가장 많이 돌아다니는 가즈아 짤중 하나입니다. ㅎㅎ

가즈아는 아시다시피 "가자"의 울부짓는 외침이죠.

작년부터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사용되기 시작하여 연예인, 정치인 등 유행어가 되어 쓰여지고 있어요 ㅋ

원래는 도박판에서 유래되었다는 썰도 있더군요^^

.

가즈아2.JPG

.

최근 제 유튜브 댓글창에도 10대 청소년들도 널리 쓰더군요.

사진은 자신의 아이돌그룹의 M/V의 조회수가 1억, 2억, 3억뷰 등에 도달하기를 바라는 댓글이예요.

어른들과 똑같이 쓰이죠? ㅋㅋㅋ

간절한 마음은 다 같은건가봐요ㅎㅎ

신기해서 가져와 봤어요^^

.

스팀잇에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스팀과 스달이 오르기를 바라며 저도

가즈아~~

.

함께 서러운 뉴비 신세 빨리 벗어납시다.ㅎㅎ 밋업 함께 해요~

저와 같은 뉴비를 위한 밋업을 준비했습니다. 같이 모여 어려운 얘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많은 뉴비와 올드비의 도움과 참여 바랍니다^^ (현재 4명밖에 없어요 흑 ㅠㅠ)

첫번째 ♥ 뉴비 밋업 #1 ♥ 공지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