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석양 DownTown 이 보이는 엘에이 석양

스팀잇을 하느라 예전 사진들을 계속 들여다보고 있어요. 


제가 주로 종일 집에만 있어서 매일매일은 사진이 없거든요 ㅎㅎㅎㅎㅎ



사진 정리중에 스티머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사진들이 있어서 조금씩 정리 중이에요. :) 



저희집은 다운타운 엘에이에서 나름 가까운 곳에 있어요. 


이날 산책을 하고 왔던건지 마트를 다녀왔떤건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ㅎㅎㅎ 


이쁜 석양을 보고 사진을 남겨 두었네요. :) 













사진 아래쪽에, 왼쪽에서 1/3 지점정도 쯤에 잘 보시면 다운타운 엘에이의 빌딩숲이 보인답니다! 



7월에 찍힌 사진이네요. 



사실 엘에이에서는 멋진 석양을 보는게 매일 있는 일은 아니에요! 


건조한 기후의 이곳은 겨울이 우기인데 그 겨울마져도 비 구경은 참 흔하지 않은 일이거든요 ㅎㅎㅎㅎ


주로 파아아아아아아아아아란 하늘만 있고 구름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양도 좀 구름이 이쁘게 있어야 이쁜데 말이죠 ㅎㅎㅎ 



요즘 한국 석양은 어떤가요?


겨울엔 해 지고 퇴근했던 기억은.. 생생해서... ㅎㅎㅎㅎㅎ 


석양 보기 힘든 겨울이지만 가끔 하늘보며 스트레칭 하시는 하루 되세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