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태국여행중 한국음식 그리울때 꼭 가야하는 가성비 끝판왕 소고기뷔페!!

안녕하세요!! @ssjj9366입니다^^ 추운 날씨에 완전무장하고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태국에서 한국 고기뷔페중 가성비 끝판왕 식당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가 보통 다니는 곳은 방콕 외각지역이라 소개해드리기 힘들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시내중심에서 정말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여행중 한국음식 그리울때 가보시기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20180121_175812.jpg

식당이름은 한국의 냉면집으로 유명한 이름 "유천" 입니다. 예전엔 냉면집이였는데 오래전에 소고기뷔페로 바뀐 식당입니다. 방콕 시내 '스쿰빗5'에 위치해있고 '그레이스호텔' 바로옆에 있습니다.
식당 현관 앞에서 숯불을 피우고 있습니다^^

20180121_180359.jpg

수많은 가지수의 반찬이 나오고 뷔페의경우 고기종류는 4가지인데 이번에 갔을땐 두가지가 나오더라구요. 한국에선 비싸서 많이 먹지못하는 차돌박이가 그중 하나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파김치, 오이, 깍두기, 배추김치, 계란말이, 갈비탕이 나옵니다.

2018-01-21-18-04-17.jpg

기름장과 마늘, 쌈장은 개인별 하나씩 제공이 되구요! 이곳의 장점은 고기를 주문할 필요없이 직원분깨서 직접 가져다 주시고 또 직접 구워주십니다...보통 가족끼리 고기집에 방문하면 어머니 또는 아버님이 고기를 구워 함께 식사하시지 못하시는 경우가 다반사죠?? 그러나 이곳은 직원분께서 고기도 구워주시고 개인접시에 올려주고 물, 음료 또한 계속 채워주십니다. 가족끼리 또는 지인들과 방문시 대화하면서 편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과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으므로 단체로 관광을 오셨어도 걱정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1인당 뷔페가격은 340바트(한화 11,560원)이고 소고기뷔페 말고 일반메뉴로도 소고기종류와 냉면 술등 여러가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사릉 마치시면 매번 느끼게되는 미안함... 그래서 보통 식사를 마치면 테이블 담당하신 직원분께 팁을 드립니다. 20-100바트(한화680원-3400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죠?? 방문하시면 소정의 팁 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이곳은 부가세와 봉사료가 따로붙지않고 뷔패가격애 포함된 금액입니다~~

방콕에서 돌아다니면서 혹시나 언젠가 방콕에 방문하실 여러분들께 장소를 소개해드리니 재미있고 행복하네요~~ 제가 방문하는 좋은장소들 여러분들께 많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은 날씨가 정말 추운것으로 알고있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 끼니 거르지 마시고 따뜻한거 든든하게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주어진 소중한 하루 후회없고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우리가 헛되이보낸 하루는 어제 죽어간 사람이 그토록 살고 싶어했던 내일이다" 좋은하루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