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문사진이 생겼어요 :) @hellojun 의 재능기부 인증입니다.

안녕하세요 레딧 ( @readytotravel )이에요.
얼마전에 @hellojun 님께서 캘리그라피 재능기부를 해주신다는 글을 봤어요.
그래서 제 좌우명을 신청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넘나 이쁘게 만들어주셨어요.

U5drjTqbYcPamM4FJHq6AYKdrnFFsHe_1680x8400.jpg

생각만 해서는 내 삶에 어떠한 변화도 일어나지 않아요.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하고 후회하는게 낫고, 무엇이든 일단 하게 되면 남는게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래 고민하기보다는 일단 무엇이든 해보려고 노력하구요.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이유도 바로 이 점 때문이에요.

저는 투자를 할 여유자금이나 종잣돈도 없고, 가상통화가 뭔지, 비트코인, 이더리움은 뉴스 기사에서나 봤고 지금 제가 가진 스팀달러나 스팀파워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현금화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혀 알지 못하지만 일단 시작했어요.
제가 스팀잇에 글을 쓸 뿐인데 왜 수익을 얻게 되는 건지, 이 수익은 어디서 나오는 건지 아직은 읽어도 흰색은 종이고 검은색은 글씨인 생초보지만 좋은 분들의 스팀달러 나눔으로 선글라스도 구입하고 티셔츠도 갖게 되고 재능기부로 이렇게 대문사진까지 갖게 되었네요~ 매일 새로운 일이 가득한 스팀잇 아주 좋아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알게 되서 더 활성화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어떤 글을 쓸까 고민하고 있는 레딧이었습니다 :)

follow m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