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덕산 리솜스파캐슬 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pagery입니다.

주말동안 가족들과 물놀이 할겸 덕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리솜스파캐슬 숙박을 알아봤으나
마침 근처 서산에 와이프의 오랜 지기가 살고 있어
얼굴도 볼겸 서산 친구네에서 1박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저희회사에 아시는분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스파캐슬 입장권을 얻어서
와이프의 친구네와 저렴하게 잘 다녀왔네요^^


■ 리솜스파캐슬덕산

위치 : 충남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 45-7
평일 06:00 - 20:00
홈페이지 : http://www.resom.co.kr/spa/


다운로드.jpg

  • 출처 : 한국관광공사

이번 여행의 주된 목적은 아이를 가진 집은 다들 비슷하시겠지만
아이들 원없이 물놀이 시켜주기!! 입니다. ㅎㅎㅎㅎ

그 소원은 원없이 들어주고 온것 같습니다. (뿌듯!!)

요즘 워터파크 다들 다녀보시지만 서울에 계시는 분들은 덕산 리솜이 친숙하지는 않을것입니다.

혹시나 가실분들을 위해서 장단점만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 장점
  1. 온천수라서 락스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저는 이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다녀오면 수영복과 몸에 쩔어있는 락스냄새가 너무 싫으신분들은 추천!!
  2. 파도풀이 이색적이고 재미있었다.
    리솜의 파도풀은 유수풀과 파도풀을 섞은 형태입니다.
    유수풀을 돌다보면 강력한 파도풀을 만나는데 나름 스펙타클!! (물론 유수풀이라 작아서 더 스펙타클함ㅎㅎ)
  3. 사우나시설이 잘 되어있다.
    추우면 사우나와 찜질방을 오가면서 몸을 녹이기 좋았습니다.
  • 단점
  1. 겨울에는 춥습니다.
    실내풀장은 따듯하지만 유수풀과 파도풀은 좀 춥습니다.
    파도풀은 좀 괜찮은편이지만 유수풀은 물도 차갑고 공기도 차갑습니다.
    파도풀은 비닐하우스처럼 천정을 덮고있어서 덜추우니 파도풀에서만 노세요^^
  2. 빈약한 시설(상대적)
    캐리비안베이나 오션월드에 비하면 편의시설이 좀 빈약하긴합니다.

그 외에도

  • 락카키 하나로 신발/옷/음식결제까지 원스톱으로 되어 편리하구요
  • 사우나시설이 잘 되어있고
  • 음식질은 보통이나 많이 기다리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2~3가족이 같이 가신다면 데크는 필수로 빌리시길~~
주말기준 8만원인가??에 대여했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1가족만 간다면 좀 아깝긴하겠네요~)
데크에 적외선불빛이 나와서 물놀이후 추울때 매우 좋습니다.

열심히 노느라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ㅜㅜ
사진은 인터넷에도 많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장단점위주로 봐주세요^^


IMG_9673.jpg

눈 쌓은 경치가 운치있죠?

총평

아이들이 주말에 집안에서 뒹굴거리는데
물놀이 한번 시켜줘야지~ 하시는분들은 덕산리솜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온천수라 그런지 다녀와서도 괜찮습니다.^^

그럼 이만!~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