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포켓커피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leesumi 입니다

오늘은 포켓커피로 간단히 카페모카 만들어먹었어요
포켓커피가 뭐나면요~
페레로에서 나온 제품중에 하나인데요~
초콜릿안에 에스프레소가 들어있어요~보통 이탈리아 여행가면 사오는 아이중에 하나였는데..
요즘엔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수있어요~
이탈리아에서는 여름에 안판다고 해요~초코렛이 녹으면..에스프레소로 포장이 범벅이 되겠죠? ㅎㅎ

짜잔~ 완성샷이에여~

789C7CDD-015B-4A93-82E4-048D6F3218B3.jpeg

아래에는 만드는 과정 영상이에요..
이번영상은 꼭 실수없이 찍으리라 했건만....
힘조절 실패네요..영상 끝을보면 알수있어여 ㅎㅎ

보셨나요?
빼빼로 뿌사지는거 ㅎㅎㅎ
모두모두 달달한 하루 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