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인의 축제

대학 가요제 이거 할때는 긴장 합니다
얼마나 좋은 곡이 나올까?
대학가요제3_RGB.jpeg
2~3일전에 음악사 .전축판 파는곳에 가서
예약 합니다 대학가요제 다 녹음 해 주세요
ㅋㅋ 그때는 바로 그다음날 녹음 해서 들었거든요
그럼 그만큼 뿌듯 함이 있었거든요 내가 1등이다 이런거 ㅋㅋ
대학가요제2_RGB.jpeg
옛날에는...
좋아하는 노래 선별해서 테이프에 녹음 해달라구 해서 들었거든요.
내가 좋은노래만 듯는다는거..
전축판사면 겨우 한두곡 정도 좋은데 ㅋㅋ
돈두 절약 데구 ㅋㅋ 머그런의미에서...
지금 생각 하면 추억이죠 ...
지금은 청춘도 가고 중년도 가고 했지만 아련한 기억으로참 행복 합니다...
음...
중국 명나라 황제 주원장이 이랬다구 합니다
태양이 서산으로 넘어가는데 그걸보고 ...
"여봐라 저 태양을 멈춰라" ...... ㅠㅠ 저두 그러구 싶내요 ㅋㅋ
대학가요제1_RGB.jpe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