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muted by moderators for not following community guidelines.

미세먼지 없는 곳에서 살고 싶네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kimhee 입니다 ㅎㅎ
일상기록처럼 글을 쓰고 있습니다 ㅎㅎ

미세먼지가 어제 저녁에도 뿌옇게 보일정도로 ㅠㅠ
공기가 나쁜게 눈이 훤히 보이더군요....

image

공기 깨끗한날이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하네요

뉴스에서는 초미세먼지 최악으로 외출 금지가 나오고ㅠ
괜시리 집안 창문을 안열지만 더 답답하기만 하고..흐엉
.
.
오늘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에 마음은 나가고 싶어지네요
.
.
미세먼지... 초 미세먼지.....!!!!

어쩜 연약한 우리 아이들이 제일 위험한 거 같아요!!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나는 날씨로 인한 감기가 걸리지만,
미세먼지도 무시 못하죠 ㅠㅠ
한번 걸린 감기는 아무리 푹 쉬게 해도 오래 지속되는 느낌이 드네요

image

이틀에 한번 꼴로 병원에 출석하고 ㅠ 빨리 나아야할텐데 ㅠ

벚꽃피기전에 미세먼지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