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02] 오블리 '오연서' 첫 팬미팅

설마 내가 연예인 팬미팅에 참가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우연히 본 배우 오연서 씨의 인스타그램에서 팬미팅 소식을 듣고 바로 "햇님달님" 카페에 가입!
바로 팬미팅 신청을 했다. 이거 120명 선착순이라서 겁나 빠르게 진행함
(내가 또 이런 건 겁나 빨라요)

2015년 5월 2일
킹콩 빌딩 지하로 내려가니 소극장 앞에 있는 카운터에서
운영진들이 좌석표를 확인해주시고 계셨다.

8열 13번!
난 당연히 중간쯤 되겠지 했는데 맨 뒤 열 제일 끄트머리 자리라니 ㅠㅜ
오블리를 가까이에서 보고 싶었는데 .. 그래도 여기 온 게 어디냐 ㅋㅋㅋㅋ
오고 싶어도 못 온 사람들 많으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오블리가 등장하면 사진이랑 동영상 찍지 말라고 해서 이것만 찍음)

오블리가 머그 컵에 사인하는 영상과 인사멘트로
팬미팅 1부가 시작됐다.

다들 숨죽이는 가운데 익숙한 멜로디가 들려오더니
무대 왼편에서 SES의 '너를 사랑해'를 부르며 사뿐사뿐 걸어오는 그녀!
아름다운 꽃처럼 화사하게 차려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깜찍하게 안무를 추는
오블리를 보자마자 심장 쿵쿵쿵 ♥♥♥
춤추는 거 직접 보면 진짜 미쳐버린다.



오프닝 무대가 끝나고 MC 퐝규의 진행 아래
넝쿨당 및 빛미 명장면을 시청하던 중 축하 영상이 하나 떴다.
바로 '왔다 장보리'에서 상대역으로 출연한 김지훈 씨의 축하 영상이었는데
장보리 때의 공약을 실천하라며 카라의 엉덩이 댄스를 지금 보여달라고 했다.
그때 남성분들의 환호가 대박!!
(순간 군부대 온 줄 ㅋㅋㅋㅋㅋ)

MC의 진행으로 웃고 떠들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음악소리가 들리더니 게스트가 들어오는데
대박! 내 눈을 의심했다 .
정려원 씨가 오다니!!
또 한 번의 심쿵쿵 ♥
다들 놀랬다 .
여기서 미인을 두 명이나 보게 되다니
역시 나란 놈은 운도 좋아 ㅋㅋㅋ

려원 씨의 등장으로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가 진행되고
1부가 끝나고 2부가 시작되기 전, 화보 촬영차 홍콩에 가서 찍었던 셀카 영상이 틀어졌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골라 사 왔는데
2부에서 게임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로 했다.

그렇게 시작된 UP & DOWN 게임!

운 좋게도 최종 4명에 뽑혀서 무대 위로 올라갔다.
3명만 뽑는 거라서 우린 또 게임을 했다.
무대에서는 오블리와 일심동체 게임을 했는데
첫판에 모두 포즈가 달라서 오블리가 벌칙 당첨!


(벌칙으로 위아래 댄스 추고 있는 오블리)

벌칙은 바로 EXID의 '위아래' 댄스
이때 남성들의 환호가 대박!!
물론 나도 현역 군인인 마냥 소리침 ㅋㅋㅋㅋ
오블리의 위아래 댄스를 1미터 옆에서 본 나는
진짜 심장 멎을 뻔! 심장어택 지대로야 ♥♥♥
진짜 춤도 잘 춘다 .


(얼굴 가린다. 묻지도 따지지도 마라.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내가 2등 해서 미키마우스 티를 선물로 받고
오블리와 하이파이브 하고 악수도 하고
기념사진도 찍었다 하하하
내 인생 최고의 날이다!

이렇게 UP & DOWN 게임이 끝나고
오블리와 질문 타임도 갖고
셀카 잘 찍는 노하우, 사진 증정식 등을 했다.

마지막으로 오블리와 단체샷!
이게 가장 잘 나온 사진이란다.
오블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림
ㅋㅋㅋㅋㅋ

카페 회원분들이 사진과 글귀들을 모아 제작한 영상을 보며 우는 오블리!

다음 팬미팅 때는 꼭 야외에서 고기도 구워 먹고 운동회도 하자며
보조개 패인 웃는 얼굴로 예쁘게 말하는 오블리!

항상 고맙고 감사하다는 오블리! 흥해라!

엔딩곡 동경소녀를 발라드 버전으로 부르면서

오블리의 첫 팬미팅은 그렇게 막을 내렸다.

선물도 받고 좋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