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블록체인 혁명 책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요즘 매번 무거운 이야기만 하는 것 같아서 예전부터 생각했었던 이벤트 지금 진행해볼까 합니다. 250 팔로워 기념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주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우리는 현재 블록체인 상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스팀이 살아있는한 우리가 지금 남기는 글은 영구보존 될 것 입니다. 물론 검색도 가능할것고요. 하지만 이런 기본적인 상식조차 모르는 채 돈을 버는 플랫폼이라며 진입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마치 삼주전 저의 모습을 보는듯 하군요. 엣헴

그런데 책 한권의 앞부분을 읽게 되고 블록체인에 대해서 조금 알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에 더 투자해야겠다는 생각도 굳건해졌고요. 그렇기에 나뿐만 아니라 지금 하시는 모든분들이 이곳에 남아계셔서 더 큰 가치를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마치 고래분들이 SP임대를 하는 기분이네요.




36218_28768_4143.jpg



이벤트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번 이벤트는 제가 읽고 있는 "블록체인 혁명" 을 드릴까 합니다. (출판사 관계자 아닙니다. 중고말고요 새거로요.) 2권 예상했는데요. 1권은 최근 밋업으로 만나게 된 @vimva 그룹에게 보낼까 하고요. 한권은 댓글을 보고 제가 뽑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스티밋을 많이 하셔서 돌려 읽을 수 있는 곳이면 가장 좋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너무 길게 쓰시면 난감합니다. 그리고 @vimva 그룹원들은 신청하지마시고 알아서 돌려읽으세요. 안받으시면 찾아갑니다.

혹시 다른 블록체인 관련책을 원하시면 바꿔서도 드립니다.

네 이제 끝인줄 알았죠? 이 포스팅에 보팅하시는 사람들이 생길텐데요. 7일뒤 페이아웃된 금액에서 정확히 스팀달러 부분은 전부 바꿔서 책으로 쏘겠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지원하는 건 2권이지만 추가로 몇명이 당첨될지는 모르겠네요. 선정은 이것도 제 맘대로 입니다. 친분으로 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결국 2권(사비) + 알파(스팀달러)로 진행될 이벤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남는 스팀은 어떻게 할꺼냐고요? 제 스팀파워로 고히 보존할 생각입니다. ^^ 당첨자는 페이아웃 된 이후에 뽑겠습니다. 아 한권은 미리 보내고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