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ballack 인사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진과 여행, 맛집탐방을 좋아하는
뉴비 @ballack 입니다.

처음이라 어떤글을 써내려가야 할 지..
또 어떤 방식으로 저를 알려야 할지 어렵네요.
오열.jpg
전자화폐에 대한 호기심반 + 호기심반 = ??? 으로
여기저기 ... 이글저글 찾다보니 스팀잇이란 재미난 것이 있다는 소문을 듣게되었습니다.

스팀잇에대해 @newseek 에게 듣고 가입하게되었는데요....

정말 공부 많이 해야겠네요.. 어렵습니다.
엄청나신분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재능기부?라고 해야 할까요?ㅎㅎ

인사 쓰담.jpg

우건 저는 일상을 담아보려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진찍기, 운동, 또 이제는 무조껀 해야 하는 다이어트 등...
1일 1 post를 목표로 달려보려 합니다.

기본적으로 Text 작성이 생각보다 어렵네요.

혹시 저처럼 고생하실 분들이 계실듯 하여
제가 지금 보면서 쓰고있는 Text 활용법 링크 공유 드립니다.

(https://guides.github.com/features/mastering-markdown/)

많은 분들의 돌봄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언제든 조언 부탁드리구요.

또, 소모임 같은게 있었으면 참 좋겠네요...

뭐... 배움의 장이랄까??

이상 초보의 끄적거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펭귄 인사.gif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