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Music) 윤딴딴

안녕하세요-!
Ria입니다 :)

오랫만에 찾아 온 가수 및 노래 추천 포스팅!
목소리가 너무 달달한 윤딴딴!

제가 처음 윤딴딴을 알게 된 것은 '우산은 두갠데'라는 곡을 통해서였어요~


(출처: 유투브)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엔
나는 너의 손을 꼭 잡고
멀리멀리 날아가고 싶어
우산이 두 갠데 우린 하나만을 쓰고
이 길을 걷고 걷고 걷고 걸어

멜로디도 목소리도 가사까지도 달달~
처음 딱 듣자마자 와...좋다...
자동적으로 그의 다른 노래들을 찾아 나섰습니다!


(출처: 유투브)

'사랑의 시작은 이사에서부터' 라는 곡이에요~
이 노래는 카페나 길거리에서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용! :)

그대를 안고 안아도 또 보고싶고
늘 곁에 있단 느낌을 받고 싶어
니가 날 몰라도 더 알게 될걸
늘 곁에 두고 영원을 약속할 테야


(출처:유투브)

'겨울을 걷는다'라는 곡!
그의 첫 앨범 수록곡이에요~ 가장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윤딴딴의 리얼리티 뮤비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죠!

걷다보면 시간이 말하겠지
그 겨울 속을 걸어가
걷다보면 마음이 말해주겠지

진짜 요즘 목소리 좋은 사람의 매럭을 알아가고 있는데, 좋은 목소리로 예쁘게 노래하는 사람을 보면 너무 잘생겨보여요ㅠ 멋져요...사랑...💕

누가 내 옆에서 이렇게 속삭이듯이 노래해주면 좋겠닿ㅎㅎ 자기도 자기 노래들으면서 목소리 좋다 생각할까요?ㅎㅎㅎ나랑 나이 차이도 많이 안 나시던뎋ㅎㅎ 아는 사람하고 싶당ㅎㅎㅎ

노래 꼭 들어보세여!ㅠㅜㅜ 매력이 질질... 제가 왜 이렇게 홀리카홀리카인지 단박에 알아차리실게야...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