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팔로워 100명 넘었지? 스팀잇 아줌마 축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아줌마 @parksohyun 입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팔로워가 100을 넘어 105명이 되었네요?

우와. 감사합니다. 105명의 팔로워님들.

저는 kr-mom 태그를 계속 사용할 까해요.

우리딸..jpg

그리고

1글1닭은 아직 안되지만. 1글 1...아이과자값? 의 작은 목표가 되었네요.

저의 스팀잇의 주제가 궁금하지 않으시겠지만 ㅋㅋㅋ

준비하던 한국어 강의는..2번 해봤는데

스팀잇으로 강의를 하는 것이 에너지를 너무 빼았겨서

홍보 타켓의 실패로

유투브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간단한 영상 작업도 독학해볼 참입니다.

그래서 저의 스팀잇 주제는

" 아이가 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아줌마의 오지랖" 정도가 되겠네요.

앞으로 저의 오지랖 글들을 구독해 주실 분들은

팔로해서 자주 봬요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