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밋업 후기😍

안녕하세요 @kkt 입니다ㅎㅎ

이번 글은 저의 첫 밋업 후기입니다!!

만나서.jpg

사실, 스팀잇을 알게된건 1달정도 되었지만, 그동안 활동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휴가 중 여자친구@rainbowlauren 를 만나@stunninglife님을 소개받고 우연치않게 밋업의 기회를 가지게되었습니다 :)

1517332791877.jpg

장소는 의정부 고양이 카페에서 밋업을 가졌네요 !!

처음엔 스팀잇 이야기보다 고양이 구경하느라.. 정신 못차렸네요 ㅎㅎ
한분은 아직 승인 대기중이셔서 제가 이러저러한 정보들 간단하게 설명드리다가 @stunninglife 님 께서 잘 설명해 주셨어요!!!1517332786113.jpg
설명 듣다가도.. 고양이에게 눈길이... ㅎㅎ 다음주 화요일에 의정부에서 밋업 자리 한번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참여하지 못하게되어 아쉽네요.. ㅠ

밥먹고 난후.jpg

고양이 카페에서 밋업을 마치고 다같이 식사까지!

승인대기중이신 지인분은 약속으로 인해.. 밥만 사주시고 가셔서 더 아쉬웠네요...

첫만남이라 다소 어색할거란 걱정을 깨고, 스팀잇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어색함을 깨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가졌던것 같네요!!

노는것도 좋지만, 소통하며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를 가진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이상으로 의정부 밋업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먼길 와주신 @stunninglife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