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뮤지컬] 사랑에 관한 모든것 [대학로] (간미연 출연 공연을 볼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지난 프로젝트 호응이 좋고 마감되었는데 추가 신청 까지 들어와서 또 가져왔습니다.

좌석은 R석 S석 이 있습니다.

R석은 1층 S석은 2층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R석은 3스달, S석은 1.5스달로 정했습니다.

최저가가 황금개띠 2분이라면 제가 드리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게 더 이득입니다.

3인가족도 온라인에 특가가 존재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게 더 이득입니다.

구매 수량은 4매 까지라 최대 2팀이 될 것 같네요

프로젝트 특전

후기 글에 풀보팅 해드립니다.(후기글만으로도 거의 공짜 공연을 노려보실 수 있을겁니다.아마도?)
후기글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페이백은 구매스달의 10% 로 해드리겠습니다.

참가방법

보팅을 한 후 아래 오픈챗팅으로 신청을 한다

https://open.kakao.com/o/sjwn21E

여기로 신청해주세요

확정 후 스팀달러 입금 부탁드립니다.

캐스팅보드 및 주의사항입니다

각종 이벤트성 티켓도 있다보니 주의사항들이 있네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