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 모바일로 퀴즈 풀고~ 상금 타기?!! 요새 매일같이 하고 있는 "더 퀴즈 라이브"를 소개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 얘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ㅎㅎ

저는 요새 더 퀴즈 라이브 라는 퀴즈 게임에 완전 빠져 있답니다 ㅋㅋㅋ

다운로드 (5).jpg

다운로드 (6).jpg

더퀴즈 라이브는 "라이브"로!!

10문제의 퀴즈를 맞추고, 상금을 최후의 정답자들끼리 나눠 가지는 시스템인데요 ㅎㅎ

퀴즈를 푸는 재미도 있고 ㅎㅎ 나름 일확천금을 노리는 꿈도 꿔볼 수 있죠 ㅎㅎ

아직까지 ㅠㅠ 저는 큰 상금을 타 본 적이 한번도 없지만....또륵...언젠가는...

얼마 전 유진투자증권 이벤트 때는 무려 1000만원의 상금을.... 1분이 타셔서 너무너무 부러웠다는 ㅠㅠ

혹시나 더퀴라 하실 분들은

추천인 코드 : mqvcy9

살포시 입력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