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of this content has low reputation.

18. 10. 19. 경주 양북면(한수원) 맛집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 뜨란채'

경주 양북면(한국수력원자력) 맛집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 뜨란채'이다.

한식을 파는곳이고 말그대로 곤드레밥을 파는 곳이다.

양북면 맛집으로 감포가는 길에 있음ㅎㅎㅎㅎ

8월이 지나갈무렵...

경주에 납품갈 일이 있어서 명주에게 연락을 했다ㅎㅎㅎㅎ

근데 명주가 존댓말을 한다.

왜냐?

개꿀띠 오일카드를 내가 발급하기 때문이다ㅎㅎㅎㅎㅎ

한수원 농협 ㅎ2

명주가 아직도 농협 직원이란게 믿기지 않는다.

아이고 고갱님~

저거 내 트럭이긔ㅎㅎㅎㅎㅎ

매우 깔끔한 내부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그림그리는걸 좋아하신다더라ㅎㅎㅎ

양북면이나 여기 근처 로컬사람들에게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ㅎㅎㅎㅎ

사장님이 그린 그림이긔ㅎㅎㅎ

내가 그린 기린그림은 목이 긴 기린 그림인가?

목이 안 긴 기린 그림인가? 그러는 너는 기린인가?

기린 이치방? 현구랑 좀있다가 맥주 먹어야지 ㄱㅇㄷ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근데 자세히 안보면 잘 안보임;;;

사장님이 그린 기린 그림은 목이 긴 기린그림인가?

김그림인가? 김그림은 슈스케 ㄱㅇㄷ

어흥!

흥어!

드디어 메뉴판ㅎㅎㅎ

명주가 사주는거니까 가장 비싼 보쌈정식으로...ㅎㅎㅎ

확실히 시를 쓰다보니

시들에게 관심이 많아졌다ㅎㅎㅎㅎ

훌륭한 시에는 훌륭한 그림이 반드시 필요한듯 하다!

양북면 맛집인 곤드레밥 뜨란채!

먹어볼까나?ㅎㅎㅎㅎ

밑반찬 및 메인반찬.

상당히 정갈하다. 명주가 좋아하는 담백한 맛이다.

명주야 이게 진짜 담백이다;;;

명주가 사장님께

'아니 사장님예~ 보쌈이 너무 적은거 아닙네까?'

하니까

사장님께서 웃으면서 보쌈을 더 주셨다.

마음속으로 생각하셨겠지...

'거지색기.'

코다리찜 개굴맛이다.

코다리찜마저 깨끗한 맛이다ㅎㅎㅎㅎㅎ

조리묘가 팍팍 들어가지 않은... 아주 깔끔한맛!

코다리!

코다리가 도대체 어떤 생선이지? 라고 궁굼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기 정리되어있음...ㅎㅎㅎ

들어가보3

당신이 생각하는 정갈한 맛!

구정하다.(구수하고 정갈하다.)

메인반찬은 보쌈!

감포를 가는 길에 양북면을 지나는데, 반드시 가보시길!

감포에는 석열이가 산다.

석열이 동생 이름은 소원이다.

돌솥밥이긔!

크~

고기먹고싶다.

현구야 빨리와ㅜㅜ

양북면 맛집으로 검색하면 거의다 횟집이 나온다.

그러나 점심에 회를 먹기에는 부담스럽다.

왜냐하면 회를 먹을땐 반드시 소주를 먹어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양북면 맛집이자 한식집인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 뜨란채'로 와야함ㅎㅎㅎㅎ

밥을 다먹었으니 일해야지 명주야!

계장 김명주!

잘먹었습니다.

끝!

주의점 : 밥집 이름은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인데,

젓가락에는 '뜨란채'라고 나와있고,

네이버에는 '신이내린밥상 곤드레밥'이라고 나온다.

산 vs 신, 과연 승자는?

어?

산신....?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