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43개월따님과 수다 2탄!!

안녕하세요오!!
@dayul 입니다ㅋㅋㅋ

요즘 저희딸 말 너무 잘해요ㅋㅋㅋㅋㅋ

  • 1 아빠가 TV보고 있는데, 그앞에가더니!!!
    ->소피루비 틀어주세요 ×10번

톤변화없이. . 소피루비틀어주세요.소피루비틀어주세요.소피루비틀어주세요.소피루비틀어주세요.

이러고 있네요??
아빠가 "아빠보던거 보고 틀어줄게" 라고해도

-> 소피루비틀어주세요.소피루비틀어주세요.소피루비틀어주세요.소피루비틀어주세요

아빠가 포기하고 틀어주자. .
-> 우와~~~ 저에게도 차례가 돌아왔어요???

푸하하. . 큰방에서 혼자 놀다 저 소리 듣고 혼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 2 큰방서 핸드폰 가지고 놀다 딸이 들어오는소리에. . 눈감고 자는척 합니다

-> 엄마~? 엄마~~?? 엄마!!! 여기 사람없어요????

대답없는 엄마에게ㅋㅋㅋ 여기 사람없냐며. .ㅋ

-3 딸이 너무 귀여워서!!!박진영버젼으로ㅋㅋ
<- 왜케 이쁘니!! 어머니가 누구니!!!
-> 엄마!
어, 미안ㅋㅋㅋㅋㅋㅋㅋ

  • 4 저랑 막 놀다가 어딘가 아팠나봐요.

-> 아쁘아, 아쁘아!
<- 아빠 아빠??? ( 아프다는거에 제가 동조를 안해줘요)
-> 아빠말고!! 파덜말고!!! 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엄마가 말을 돌리니
파덜아니라며ㅋㅋㅋㅋ

  • 5 요즘 딸이 말을 너무 잘알아들어 신랑이랑 영어로 대화해요ㅋㅋㅋㅋㅋ

근데 자기가 아는 단어 나오면 막 끼어듬ㅋㅋ

<- She wants to go to the kids' cafe!
-> 응??? 키즈카페?? 나 갈래!! 엄마 지금가자!!!

그래서 변형해야해요

<- She wants to go to the children's cafe
이렇게 말해야 조용해요ㅋㅋㅋㅋ

근데 요즘은 눈치를 챘어요!! ㅋㅋㅋㅋ
신랑이랑 그렇게 말하기 시작하면. .

-> 영어로 말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10년후에 딸이 중학생이 되었을때도 이글은 안지워지고 있겠죠????ㅋㅋㅋㅋ
하루 하루 딸과 소통하는 재미가 있네요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