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더 열정적으로 하리라 다짐하는 글 !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낮시간대에 글을 올려보네요
저는 요즘 수강신청 기간이라 시간표 짜느라 정신이 없답니다ㅠㅠ
오늘도 과사에 전화해서 문의하고...
작년에 재수강을 너무 많이 만들어놔서
재수강 하느라 고생이네요 ㅠㅠ흑흑
여러분들은 꼭 재수강만은 만들지 않으시길...!

여튼 지금 저는 처음으로 웹으로 글을 쓰는 중이에요!
저번에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하고 이제는 편하게 ㅎㅎ
노트북으로 스팀잇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피드를 쭉 둘러보다가 신기한 것을 발견했어요!
보팅을 얼마 받지 않으시는데도 potential payout이 꽤 높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되고싶어서 저는 오늘
스팀잇에 대한 영상을 최대한 많이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보팅을 언제,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코멘트도 마찬가지고!
어떻게 해야 좀 더 효율적으로 payout을 높일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러면 여러분들 날씨가 참 더워요!
더운 여름에 몸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ㅎㅎ
저는 영상을 열심히 보고 저녁에 제가 느꼈던 것들에 대해
저녁에 포스팅을 올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안녕!!

마지막은 제가 찍은 저희 동네 사진입니당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