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

저는 어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대학생입니다 ㅎㅎ
앞으로 매일 조금씩 여기에 글을 써보려구요!
한국어로 해도 되는데 영어로만 해야 하는줄 알고
어제 열심히 글짓기를 했었는데.. ㅋㅋ 부끄럽네요

무슨 내용의 글을 쓸까 정말 고민이 되네요
원래 블로그를 운영하긴 하는데 정말
끄적끄적 수준의 짧은 글들만 쓰거든요...
뭔가 여기에서는 양질의 글을 쓰는게 더 가치있는것 같아서
가치 있는 글을 한번 써보고 싶네요!

그런데 왜 사진 첨부가 안될까요...ㅠㅠ
계속 업로드 페일이라고만 뜨네요ㅠ
사실 컴퓨터로 글을 쓰고 싶은데
제가 분명히 패스워드를 복사 붙여넣기를 해보고
그냥 손으로도 타이핑 해봤는데
계속 에러뜨고..ㅠ 그런데 폰은 로그인이 잘 돼서
폰으로 계속 적고 있어요

혹시 어플 사진 첨부문제, 웹 로그인 문제에 대해 아는 분 저에게 도움을 주세요!!

저는 아마 앞으로 제 일상이나, 제가 관심있는 것들에 대해 글을 쓰게 될 것 같아요
저는 영화보고 음악듣는 것을 좋아하구요, 요즘엔 기타를 배우고 있습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를 열심히 배우는 중이에요 ㅎㅎ
그래서 글은 주로 제가 좋아하는 영화, 음악에 관한 글이 많을 것 같고,
또 일기처럼 그날 있었던 일에 대해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릴 것 같습니다!

아직 스팀잇 초짜라 정말 아무것도 몰라요ㅠㅠ
꾸준히 글 쓰고 보팅도 해가면서 가상화폐라는 것을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제 교환학생 자금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ㅠ

여튼 여러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보팅 해주셨다면 보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소통 많이해요 ㅎㅎㅎ
다들 좋은하루되세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