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뉴비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핑크피그 [@pinkpig]입니다. 저는 24살 여대생이며,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했습니다.

처음 저를 소개하는 가입 소개에는 어떤 글을 적어야할지 고민하다가, 저에 대한 이야기와 가입한 이유, 앞으로 어떤 글을 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선 소소하게 재미로 블로그를 하고 있는 중에 스팀잇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무지의 상태에서는 의심도 들었으며, 불안하기도 했습니다. 오랜 시간 자료조사를 했고, 저는 제가 쓴 글이 어느정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끌려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설레고 떨리네요 히힠ㅎㅎ 왜 설레냐면, 티스토리는 유명하지 않아서 댓글이 별로 없는데 여기분들은 서로서로 너무 친절하신거같아서 분위기가 가족같아요ㅋㅋㅋ

**스팀잇(steemit)을 한 계기와 목표 **

제가 노트북을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해서 10살넘게 어린 동생이 학교 숙제나, 하고싶은 게임을 하는데에 제약이 있는 것이 안타깝고 미안했어요. 그래서 아마 스팀잇을 하면서 얻은 수익은 동생노트북 사는데 보탬이 되거나, 가족이 해외여행을 한 번 겪어볼 수 있게 여행을 가는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고 가입했습니다.

자기소개와 앞으로 쓸 글에 관해

영화/그림/일상/사진/드라마/여행/맛집
또한 저처럼 아무것도 모를 뉴비들을 위해 열심히 공부해서 스팀잇에 관한 내용을 알려주고싶어요!

앞으로

앞으로 하루 1포스팅하면서 소식전하고, 좋은 글 써내려갈테니 팔로우도 해주시고, 많이 찾아주세요.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그림은ㅎㅎ 핸드폰으로 쓱싹쓱싹그렸는데 너무 귀여워서 같이 올려요 ㅎㅎ

Kakao_Talk_20180107_054718260.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