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배우기 #1📚❤️❤️

안녕 친구!
나는 스페인 출신이고 나는 한국어를 배우기 위해 내년에 한국에 갈 것이기 때문에.
그는 한국어로 작문하고 배우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생각했습니다. 나는 스페인어도 가르치고 싶다. 내 실수를 바로 잡기 위해 다음 게시물에서 문제를 바로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고맙습니다.

Somebody speaks english can tell me how to write "post" y "blog" in Korean? I do not find a good form in google. 😓

ESPAÑOL 한국어 ENGLISH

flores 꽃 flowers
tulipanes 튤립 tulips
mi 내 my
casa 집 home
florecer 번창하다 to blossom
sembrar 뿌리다 to plant
semillas 씨앗 seeds

He sembrado unas semillas de tulipanes en mi casa. Las flores han florecido.

I have planted some tulip seeds in my house. The flowers have bloomed.

나는 집에 튤립 씨를 심었다. 꽃이 피었습니다.

문구가 맞습니까?😊

file3-1.jpeg

file4-1.jpeg
file1-1.jpeg
file2-1.jpeg
file-1.jpe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