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시작해서 많이 어색하고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뉴비입니다~
뉴비라는 단어도 스팀잇을 하면서 인터넷에 쳐보고 알게되었네요!!
그만큼 잘 모르니 댓글로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20대 건장한 남성으로 음악을 즐기고, 베이스기타를 업으로 삼고있는 예술가입니다.

스팀잇을 쭉 둘러보니 아쉽게도 음악으로 형성된 커뮤니티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런 컨텐츠들을 활성화 시켜보고자하여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사실 아는 형이 스팀잇 시작하라고 알려주더라구요...ㅎㅎㅎ
원래 가상화폐나 블록체인에 관하여 무지했는데 이번에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스팀이라는 코인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고, 가상화폐에 대하여서도 조금씩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자체의 운영방식이나 그런 것들도 많이 어색하고 어려움이 많으니 스티미언분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1494303280353.jp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