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했습니다(WIZ*ONE!)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지난 목요일에 본가에 내려갔다 오늘 다시 서울로 올라왔는데, 사실 지난 금요일에 택배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냥 택배도 아니고 무려 아이즈원 팬클럽 공식 1기 굿즈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말이죠.
다만 금요일에 다시 서울을 다녀올 수 없는 노릇이라 근처에 사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택배만 집 안에 넣어달라 하고 오늘에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택배 박스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팬클럽 이름(WIZ*ONE)이 쓰여 있는 상자이고, 열면 뚜껑에는 멤버 열두 명의 이름과 싸인(흐릿하지만 잘 보시면 있습니다)이, 아래에는 팬클럽 카드가 끼워져 있고 구성이 쓰여 있습니다.

팬클럽 카드는 이름, 생년월일, 팬클럽 넘버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가렸습니다.

팬클럽 키트의 구성은 팬클럽 카드, 카드지갑, 포토카드와 포토북, 응원봉 스트랩입니다.

image.png
카드를 제외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mage.png
포토카드는 각 멤버별 한 장과 단체 한장, 뒷면에는 각 멤버의 상징생으로 되어 있습니다. 센스있게 잘 만들었네요.

image.png
응원봉 구매시 기본적으로 주는 스트랩과 위즈원 키트 스트랩으로 교환한 모습입니다. IZ*ONE도 좋지만 IZ * ONE × WIZ * ONE이 좀 더 좋군요.

image.png
카드지갑에 위즈원 카드를 넣은 모습입니다. 핑크핑크하니 평소에 차고다니긴 글렀네요=_=

image.png
포토북은 기본적인 사진집과 12문 12답, 그림일기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름이 12문 12답이 아니라 IZ문 IZ답입니다

image.png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쓰고 보니 어제 쓴 글이랑 23시간 59분 차이인데, 좀만 더 늦게 올릴걸 그랬네요ㅋㅋ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