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몰랑일기 143

안녕 칭구들
새벽이네(...밤10시에 자고 일어나니 이 시간임)

오늘도 일어나보니 아주 활발한 챗방은 3k가 넘어가네 그려. 다들 잠도 없어랑~ 요즘 잘때 공기청정기를 켜놓고 자는데 그게 너무 방을 건조하게 하는 것 같애. 새벽쯤 되면 문닫힌 방안에 공기청정기만 켜는데도 목이 칼칼하고 건조해지는 거임. 내가 이런 이야기를 했더니 제습기도 아닌데 어떻게 그러냐고 묻더라고. 그건 나도 모르지. 하지만 레알루 확실한 건 내가 산 삼성 공기청정기를 틀고 방문을 닫고 자면 아주 건조해진다. 더이상의 이야기는 한 기업의 인생에(ㅋㅋㅋ) 작은 돌을 던지는 것 같아서 그만 할란다.

일어나서 어제 낮에 먹은 달콤한 꼬북칩이 생각나더라구. "여보ㅠ.ㅠ 새벽부터 과자가 먹고 싶다니 미친거 아닐까?" 했더니 진지하게 "오곡쿠키를 먹어"라고 하더라구.

오곡쿠키

그것은 악마의 과자지
1 + 1을 자주 하는 과자인데 더럽게 아무맛도 없어. 씹히긴 씹히는데 다이제처럼 생긴 외관과는 다르게 끝맛이 텁텁하고 너무 건강하게 과자를 만든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입맛을 모두 앗아가는 죽음의 과자지. 그걸 일찍이 알아본 닌자는 마트에서 내게 카트안에 오곡쿠키를 담아라고 시켰다. 필사적으로 오곡쿠키가 우리집으로 오는 것을 막아보려 했지만 계산하는 자와 옆에서 말만 하는 자는 역시 다른 법. 불도저 같은 추진력으로 오곡쿠키를 우리집에 들여놨다. 내가 과자狂 이라는 것을 필시 알아보고 미리 저지한 것이지.

덕분에 과자 이야기 꺼낼때 마다 "오곡쿠키 먹어라"는 무서운 말로 나의 식욕을 왕창 떨어뜨림. 결국 오늘은 일단 입이 심심하니까 딱 한봉지 꺼내서 깠어. 안에 2개 있더라구. 일단 먹었지. 역시 맛없어. 소금이라도 찍어먹어야 할 것 같은 과자야. 임산부의 입맛까지 떨어뜨리다니 말 다했지. 악마의 과자. 내가 2개먹고 손터는 과자는 오곡쿠키. 니가 처음이다. 졌다. gg

아침에 도대체 뭘 한걸까(...) 그냥 눈팅만 조금 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5시 53분이넹. 십분뒤에 씻으러 가야지. 생각나는 이야기가 있을텐데.

헤이즈 스타일

최근 읽은 연예인으로 보는 SNS스타일글에서 젊은 여성을 3분류로 나눴더군.
현아 스타일, 설리 스타일, 헤이즈 스타일(ㅋㅋㅋ쓰고보니 오글거린다)

대충 글을 조금 옮겨보자면,
현아스타일은 긴머리에 큰 키가 특징이고 몸매를 과시하는 옷을 즐겨입는 무리로 술도 잘 마시고 클럽에도 자주가며, 사고뭉치. 커피스미스나 프렌차이즈 카페를 좋아함. 쎈 이미지와는 다르게 조막만한 개, 고양이를 키우며 애지중지하며 동물애호가이기도 함. 특히 갬성글을 많이 적지만 사람들이 공감하지 못하는게 특징이래.

그리고 설리 스타일은 자유분방한 삶이 모토임. 패션에 관심이 많으며 셀카는 필터없이 찍고 포토샵만 살짝함. 대부분 청순미, 자연미 감성의 꽃무늬 원피스와 와이드 슬랙스를 무적권 ㅋㅋㅋ 갖고 있다고함. 여리여리한 겉과는 다르게 단단한 내면을(응? 만나본건가-_-) 갖고 있다고 적혀있는뎈ㅋㅋ 이. . 이건 확인안된 이야기를 적은것 같은데 아무튼 그렇다는군?

대망의 헤이즈 스타일
현아가 강남이면 헤이즈는 홍대 ㅋㅋㅋ라는군 ㅋㅋㅋㅋㅋ
이국적 메이크업에 비니를 자주 쓰는 특징이 있고, 인스타 최고의 패션피플임. 휴대폰은 무적권 아이폰임 ㅋㅋ 또 무명래퍼들과도 어느정도 친분이 있음. 타투를 정말 하고 싶어하는 특징이 있다고 하는데

나는 아줌마스타일이라 저 세분류에 아무곳에도 들어갈 수 없지만 ㅋㅋ 갠적으로 헤이즈 스타일이 너무 좋다 ㅋㅋㅋ캭 그래서 헤이즈스타일들이 자주 입는다는 온라인샵에 들어가서 옷을 보니 가격 또한 정말 헤이즈스럽다. 요즘 옷같은 걸 안 산지 오래되가지궁. 과연 내가 살지는 모르겠지만 가방 정도는 하나 사보고 싶다. (소박하게 헤이즈 스타일을 응원합니다) 멋진것. 걸크러쉬란 헤이즈파를 보고 말하는 것 같음. 누가 헤이즈 얼굴보고 오로치마루 상이라고 하던뎈ㅋㅋ 괜히 봤어 그 댓글 ㅋㅋ진짜 그렇게 보이잖항 ㅠ.ㅠ) 근데 이 누나... 쬬..금 마르긴 말랐다. 약간만 더 살찌면 포동할텐데(...) 깡마른 내가 누굴 보고 말하는 건지 잘 모르겠따리.

알람이 울렸따리. 씻고 일하러 가야겠따리.
다들 즐건 아침 되세용^^)~~ 요호 요호

아몰랑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