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애완새우 키우고 싶다





나는 축농증이 있어서 막 강아지나 고양이 못 키우거든.. 근데 막 뭐 키우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애완새우를 알았어. 그래서 몇년전부터 막 키울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키워본 형 있는지 궁금하다

보통 1cm 전후의 크기야 엄청 쪼꼬마고 귀여워 ㅋㅋ 여러마리 키우면 막 이름도 붙이고 재밌을듯 오나전 카와이하자너~~

보니까 막 수족관 만들고 공기 넣어주고 뭐 환경도 좋아야 되고 그렇더라고 ㅋㅋ 종류도 여러개더라. 난 빨간색을 좋아해서리 빨간걸로 몇마리 키우고 싶은데 잘 키울수도 있는지 걱정되구 그래 ㅋ 물고기들은 좀 비린내나고 죽으면 극혐이고 그러자나. 새우는 키워보면 좋지 않을까? ㅎㅎ 형들 생각은 어때?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