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솔직히 인터넷 커뮤니티에 걸그룹 이야기가 없다는게 말이 되나?

스팀에는 정말 선비님들만 사나봐... 걸그룹에는 관심이 없네 에휴. kpop 태그 드가면 영어로 된거 조금 있고, idol 태그 드가면 고작 몇개 있고. 가끔씩 걸그룹 전문가가 하나씩 대박 글 올리는데 고작 보팅이 $0.5 밖에 안 됨. 이래가지고 대한민국 대표 커뮤니티는 멀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본계정으로 걸그룹 포스팅 열심히 하는 애 스파 임대 해줬는데 열심히 하고 있나 몰겠다. 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