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배틀그라운드를 해봤다.

과연 이나이에 그런 손동작이 현란한 게임을 할수 있을까?

휴대폰에 한번 깔았다가 엄두가 안나서 지웠었지...

그랬다가 어제 생각이 나서 용기를 내어 시도해보았다..

첫판에 3킬, 둘째판에 5킬....

유튜브에서 플레이하는모습을 잠깐보고 이정도라니...

아.. 프로게이머가 되어볼까? 나이제한이 있나? ㅋㅋㅋㅋ

자신감이 생긴다. 나도 저런 게임을 할수 있다. 아직까지는....

근데, 그게 뭐라고 총맞을까봐 떨리냐... 적과 마주하는순간의 그 긴장감....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감정이다..ㅎㅎㅎ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