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 횽들 이제 큰일났다

안녕 횽들! 게임을 만들지만 게임은 1도 못하는 꼬드롱이야.

엊그제 아재리그 @agae-league 에서 하던 프로리그 끝났지? 내가 그거 내내 지켜보다가 관심이 생겨서 스타 손대봤어. 누가 테란 해보랬는데 어렵다고 해서 프로토스로 했어. 물론 첫날은 처참하게 지고 말았지. 에잇 안해 하고 잠들었어. 근데 이게 진짜 신기한게....당구졌을때처럼 자꾸 생각나는거야. 다음날 내내 하- 어케하면 이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이생각

다들이래?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우리 대표가 왕년에 스타 좀 했었다길래 나 좀 갈켜달라했더니 귀찮아 하면서 한마디 던지더라구

프로토스는 유닛 엄청 뽑아 그럼 됨 ㅇㅇ.

그래서 어제 밤에 또 했다 스타. 난 승부사니까 ㅋㅋㅋ


🤭🤭🤭🤭🤭🤭🤭🤭🤭🤭🤭
헐 ㅋㅋㅋㅋ 진짜 이김 ㅋㅋㅋㅋㅋㅋ애벌레도 뽑은거 보이나 ㅋㅋㅋㅋ

보이나 꼬드롱 닉넴?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나 스타 두번째 해보는데 컴터 이겨서 너무 기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캬햐햐햐햫ㅎㅎㅎ




아재들 긴장해라

꼬드롱 연습해서 횽들 섬멸하러 갈게 ㅋㅋㅋ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